반응형

첫돌맞는 우리 둘째
옷선물 받았어요^^
#해피랜드 #홈플러스

센스있게 남아정장과 내복 한 벌 주셨네요.
혹시 맘에 안들면 어디서 샀으니 거기가서 교환해도 된다고 알려주시네요.

그냥 입히려고 했는데 사실 돌아기 정장입고 어디 나갈 곳도 없고, 돌때 사진찍으려고 돌상빌리며 한복대여도 해놔서 사진찍을 옷도 있고해서 오늘 내복으로 교환했어요.

함께 온 내복이 90인데 우리 튼튼한 아드님한테는 꽉 끼더라고요. 그래서 100사이즈 내복으로 교환하러 다녀왔어요.


선물받은 건 2벌인데 교환하고 오니 5벌이 되었어요.
엄마는 뻥튀기 천재? ㅎㅎ

코로나로 매일 집콕하니 외출복보다 편한 내복이 더 필요하더라고요. 사이즈는 대부분 80인데 우리 아들 몸무게가 10kg 좀 넘으니 작더라고요.
지금 딱 맞게 입는 겨울 두툼한 내복은 90사이즈로 하고

봄가을 입힐 수 있는 내복은 100으로 교환했네요.
사이즈가 별로 없어서 같은 옷 두 벌로 했어요.
매번 기저귀새서 바지만
또는 밥먹다 흘려서 웃도리만 갈아입을 때가 많아서
같은 옷 두 벌이면 입히기 편할 것 같더라고요.


실내복같은 내복이라 편하게 입힐 수 있을 것 같아요.
패션쇼 마치신 우리 아드님
이제 잘 개어놓은 옷 던지기 놀이하네요.



이쁘게 입으렴~
엄마가 잘 빨아서 입혀줄게
아가옷 선물해주신 옆집엄마 고마워요~^^
사랑해요.
이웃사촌이 최고!


#옷선물 #돌아가100사이즈 #100이좋아 #오래입자 #지금딱맞는건90 #돌아가옷사이즈 #돌아가옷선물 #돌아가내복 #내복선물 #내복선물사이즈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