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당근거래하면서 택배거래 해보셨나요.
저는 작아진 아이옷 등을 자주 올리는데요
택배 배송 부탁받으면 박스구해서 포장하기도 불편하고
택배아저씨 부르는 것도 불편해서 거절했는데요.

요즘 카카오페이-배송서비스를 알게되면서
택배거래도 손가락으로 까딱해 거뜬히 해결하고 있어요.
카카오페이 배송서비스는
집으로 오시면 동일권역 4천원부터,
가까운 편의점에 맡기면 3,500원부터 택배를 보낼 수 있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라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카톡을 열어서 카카오페이-전체보기-아래로 쭈욱 내려가다보면 ‘배송’이라고 있어요.

편의점택배를 선택하면 동일권역 택배는 3500원부터 가능해요.



여기까지 따라하시면 아래 배송페이지가 나와요.
롯데택배기사분이 오시기에 주변에 롯데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다면 강추하는 배송서비스예요.
집으로 오는 배송서비스도 500원만 추가하면 가능하니 넘 편리해요!


모두 접수하고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택배보내기 세상쉬워요~
편의점택배 가격은 3,500원부터~
집으로 기사방문하는 가격은 4천원부터 시작해요.

아래는 편의점 택배와 기사예약시 배송비 안내예요.

다음은 집으로 기사방문 배송 예약시 나타나는 화면이에요.



여기까지 하고 카카오페이로 택배비 결제후
예약완료하면 이제 편의점으로 택배를 가지고 가서 아래 바코드를 보여주면 택배발송 미션 끝!


저희집 근처 세븐일레븐에는 무인택배기 모양도 참 귀엽네요~
무인에서 접수하셔도 되는데 주소 잘못 입력하면 다시 처음부터 하는게 번거로워서 저는 카톡으로 바로 접수해요^^


카카오페이-배송 서비스로 보낸 편의점택배 안녕~
나의 당근 물품이 배송되었어요.
구매자분께도 감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