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필쥔아기 #연필아기 #연필아가 #공부하는한살 #공부하는두살 #연필쥐는나이 #연필쥐는아가 #연필쥐는아기 #우리집둘째 #빅터연산 #천재교육 #수학문제집 #빅터연산1A

신기방기하네요.
초등 누나가 문제집풀다가 어렵다며 머리 식히러 간 사이 이번달 돌되는 둘째가 누나 책상으로 기어 올라갔어요.
그러고는 연필을 저렇게 잘 쥐고 있네요.
둘째는 알아서 자란다더니 누나가 공부하는 모습을 보고는 연필쥐고 문제집 푸는 흉내를 내네요. ㅎㅎㅎ

아들아, 넌 자기주도학습이 벌써 되었구나~^^


전혀 연필을 잡아본 적 없는 2살되는 생후 363일 아가가 공부해요! ㅋㅋㅋ
우리집에서 천재나오나요. ㅎㅎㅎ 팔불출


공부 그만 하라니까 아니래요. 더 해야한대요.
연필을 놓지 않아요. 아들아 너무 일러^^



와~ 백문이 불여일견?
저희 가족이 생활하는 모습을 벌써 파악한 첫돌맞는 둘째
연필쥔 손 보세요.
아무도 안가르쳐 줬는데,
누나가 작년에 집에서 온라인수업하는 동안
둘째가 많이 보고 배웠나봐요.

신기한 녀석이에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